이 작가가 구독하는 15명
-
다예쓰
7년째 1인 브랜드를 운영 중! 여행과 먹고 마시는 것을 좋아해요. 너무 무리해서 일하다가 몸이 아픈 경험 이후 "몸과 마음이 건강할 때 실컷 여행 다니자!"를 실천하고 있어요.
-
소율
여행작가. 그래서, 베트남. 중년에 떠나는 첫 번째 배낭여행. 고등학교 대신 지구별 여행. 유방암 경험자입니다만. https://blog.naver.com/tontone
-
잡곡자매
잡곡밥자매의 하루(보리, 콩, 밥, 하루)의 귀여움에 퐁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보리와 콩이는 개딸, 밥이, 하루는 사람딸입니다.
-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
김새올
초등교사로 삼남매를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낡은 단독주택살이에 매료된 후, 집을 짓고 정원을 가꾸며 삽니다. 새롭게 올곧게 살고자 노력합니다.
-
한양희
샌프란시스코에 삽니다.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책 읽습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현지인처럼 여행하죠. 가장 좋아하는 야채는 브로콜리고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코끼리예요.
-
은연주
결혼 보름만에, 혼인신고 하루만에 갑자기 통보당한 이혼. 살기 위해 발버둥 치듯 글을 쓰며 제 마음을 들여다봅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 그 틈의 상처에 관심이 많습니다.
-
꼼지맘
암을 만났다.2022년 화창한 봄날에.. 저는 20년경력의 태교전문가이며, 사회적기업가입니다. 암을 태교하고, 삶을 태교중인 저의 이야기입니다.
-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
Who am I
살며 공부하며 공감하는 글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