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3
명
닫기
팔로잉
233
명
그럼에도
경험과 마음을 글에 담아냅니다
팔로우
luluJ
해외살이가 취미인 프로이방인. 유년시절은 아프리카 토고에서 보내고, 중국 3년, 필리핀 살이 3년을 거쳐 지금은 워킹홀리데이 막차에 탑승해 캐나다 살이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김은진
조금 외로워서 좋은 일본에서의 생활을 즐기며 번역출판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또호레
준정부기관 재직. 삼남매 중 둘째 딸. 하나 뿐인 아내. 현재는 육아휴직 중.
팔로우
아낙
격정의 마흔 속에 신앙을 쌓아가는 아낙네의 이야기
팔로우
예은예슬맘
식생활 인문학 강사 · 전직 영양사. 푸드칼럼니스트 당뇨 전단계 완치 사례자(TV조선 출연) 저염식·혈당관리 루틴 연구 기록 중 《다된다 에어프라이어 기업체강의. 강연 협업 환영
팔로우
솔향
솔향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삶 이야기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일상을 기록하다
팔로우
이정연
인생의 목표는 오로지 행복해지는 것.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많은 것을 사랑하지만 까칠합니다.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papeltina
글 쓰는 연구원. 지극히 개인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세상을 적습니다.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유은
일상에서 만난 음식과 추억 이야기. 때로는 삶과 작품에 대한 단상. 나의 언어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다쟁이소소
아직도 나를 표현할 어떤 말도 찾지 못했어요. 글로 표현해 내다 보면 혹시나 찾을 수 있을까요?
팔로우
대은
하다보면 지루해지는 게 많은데 글 쓰는 것만은 안 그러네요. 그래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멈가
낮에는 사람을 만들고, 밤에는 글을 만듭니다.『시험관아기시술 A to Z』, 『글쓰기라는 묘한 희열』 저자
팔로우
표류자차
유자차를 좋아하는 이 세상 표류자입니다.
팔로우
임제원
많아진 시간. 그 일상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바질바질
-하루의 마무리가 웃음 짓는 얼굴이면 좋겠다는 그의 말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