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
명
닫기
팔로워
10
명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콩나물시루 선생님
올해로 21년차 초등학교 선생님입니다. 누군가에게 미소를 건넬 수 있는 행복의 순간을 담은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오
평범한 일상에서 혹은 여러 장소에 가면서 바뀌는 생각과 감정을 짧은 글로 표현해봅니다.
팔로우
yun
단순하지만 평범보다 덜 익은 똘끼를 담고 사는 어른이 ^^ 꽃이 시들었다고 죄짓는거 아니니 그냥 철없는 어른이로 살고싶다고 외치는 중ㅋㅋ
팔로우
황인갑
글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여 소소한 일상의 글을 쓰며 같이 나누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이제트
마지막 순간을 지켜온 간호사,첫 출발을 응원한 선배,그리고 이제, 나를 위한 페이지를 펼칩니다.살고 싶은 마음을 이야기로 품고,서툴지만 진심으로, 글로 마음을 어루만집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남해바다
20년째 방송국에서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200개 도시를 걸으며 기록한 배낭여행자이자, 사진 찍히는 건 싫어하지만, 카메라 다루는 법은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나는 엄마다
나는 엄마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월
지월한의원 대표원장 한의학박사 양하영입니다. 대학에서는 병리학을 강의하였고, 30년간 만성두통과 편두통을 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