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
명
닫기
팔로워
9
명
도파민경제
소설같은 삶을 살고, 시와 같은 여유를 갖고 싶습니다. 손에 땀을 쥐게하는 소설을 쓰고 싶고, 눈시울을 붉게하는 시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뇽작가
할머니가 키운 강아지, 박완서 작가님의 글들을 사랑해서 읽고 또 읽으며 작가를 꿈꾸던 문학소녀가 어른이 되어 쓰는 어린시절의 할머니 이야기
팔로우
박재석
박재석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시카고 다운타운에서 북서쪽, 로즈몽트에 있는 Accentcare 호스피스에서 일하고 있는 채플린입니다. 죽음을 아는 만큼 삶이 보인다고 믿는 목사입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방정민
인문학연구소(인터넷) '무명' 소장 방정민(네이버 블로그 hobero338)입니다. 철학, 문학, 문학치료, 예술문화영상학, 문학(독서)치료, 사회학을 연구한 인문학자입니다.
팔로우
난생
일상의 평범함 뒤에 가려진 글감을 찾아 내, 숭고한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로 풀어 내고 싶은 난생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꾸준한 집필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선홍
영화계에서 기획 PD 로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퇴사 후 글짓고 밥짓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포도체리맘
아들 둘 육아비법 대공개 및 작가는 현재 전업주부&엄마경력 쌓는 중입니다. 육아에 대한 순간순간의 단상을 보여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