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콩나물
희귀 난치성 질환으로 인해 저시력 시각장애와 큰 키를 가졌어요. 큰 키로 어릴 때 콩나물이란 별명이 생겼지요! 이왕 콩나물이 되었으니 제 마음에도 행복한 콩나물을 심어보려고 해요!
팔로우
마푸치
세상에나! 선물을 너무 많이 받았어요. 시각장애에 희귀난치병에 암까지요! 이유가 뭘까요? 전 어떤 사람이기에 그럴까요? 그 답을 찾고 제 자신에 대해 알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kkangdragon
kkangdrag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제댁
김제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yimpe
-
팔로우
선재 가끔은 영란
선재 가끔은 영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리영
브랜드 기획하는 가드너. 진정성있는 움직임을 가진 철학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켜요.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는 일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이효선
이효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rom
Adulting
팔로우
또희담벼락
소소하고 잔잔한 일상을 담은 또희담벼락입니다.
팔로우
Sonia
경계에 살며 부유하던 이야기를 나누는 Sonia입니다. 소속 없이 불안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루를 더 살아보고 싶은 희망과 작은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은
하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붉은낙타
근근히 일하며 돈벌어요. 드라마 좋아해요. 소심하지만 분노와 화가 좀 있는편.
팔로우
네눈박이엄마
휠체어 눈높이의 눈 2개를 더 갖게된 엄마. 장애를 무의미하게 하자는 취지의 협동조합 무의 운영. 커뮤니케이션 업무 19년째로 변화하는 미디어 지형에도 관심.
팔로우
장소월
섹슈얼리티의 이상과 현실, 페미니즘, 탈연애와 폴리아모리, 최근 사회 이슈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기린뿔
가장 낮은 몸으로 '연약함'과 '쓸모없음'을 만져봅니다. '쓸모'만을 이야기하는 세상에서, 약하디 약한 사람이라도 살아가야 하고 또 살 수 있어야 한다는 여러 낙서를 새깁니다.
팔로우
박미영
박미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미
훌륭한 사람은 못 되어도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적어도 부끄럽게는 살지 않도록 노력해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김현영
권김현영의 <여성현실연구소>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그동안의 작업을 모아두고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연구과정 및 활동기록을 남겨두고자 합니다.
팔로우
벼룩
작고 약해서 당신이 알려고 든 적이 없는 걸 알고, 하려고 든 적이 없는 걸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