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세종 Oct 23. 2021

테슬라 스윙과 1월21일의 그날까지

어제 테슬라가 실적발표에서 사고를 내고

바로 테슬라에 진입 어제 또 연속 수익을 내서 

꺄앗 ㅋㅋㅋ

전량 오늘 900에서 매도하고

드디어 그 종목에 입성


비밀스러운 그 종목

진짜 오랫동안 공부햇던 그종목

1월 20일 경까지는 아마도 그종목에 올인 투자하고

그냥 주식앱도 안볼예정이다.



제정적 전문가가 아닙니다.

제정적조언이 아니고

투자권유도 아닙니다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1년 1월21일부터 5월말경 차트



2021년5월말부터 현재까지


파동현황을 보면 지난 1월 21일 거대한 상승

그리고 거기에 대응하는 6월3일의 상승


그리고 잠깐 3월 네마녀 옵션체인 만기날의 2/3지점 까지 상승

그리고 9월 네마녀 옵션체인 만기날의 2/3지점까지 상승

그리고 웨이브 순서라든가 비율이 거의 흡사하다면


홀드 유지력으로 따지자면 조만간 올거같다.


어디까지나 제의견이니 .


보조지표현황이나 옵션체인 거래량 현황이 매우 유사하고

주주성향이라던가 홀딩력은 오히려 상승해서

조만간 11월부터 내년 1월 말까지는 주가상승이 매우 유력해보인다


그날이 오길 기다리며





그리고 시드 조금 분할해서


이번엔 코인도 도전해볼 생각이라..

ㅎㅎㅎㅎㅎ


다음에는 시드 100만원 코인도전기도 글을 올려볼생각이다


일단 미장은 당분간 그종목에 묵혀두고

진짜 엄청난 수익이 나오길

정말 내가 공부한대로면

그렇게 나오기를 

내집마련의 꿈에 한발 나아가길..



나도 부동산 갖고 싶다구..ㅠㅠ


진짜 우리나라 집값언제 떨어지냐 하 ㅠㅠㅠ



매거진의 이전글 나스닥 매수타이밍 공략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