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은림
장르 소설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 타로카드-화묘화투 제작자. 고양이와 보석, 아름다운 것들에 홀립니다. 가족이 최고!
팔로우
Hazelle
프랑스에 사는 작가. 세 딸을 키우고 있고, 이태리계 프랑스인 남편과 살고 있으며 원도 한도 없이 연애를 실컷 해보았고 글을 쓸 때 제일 행복합니다. 무조건 재미있는 글만 씁니다.
팔로우
호텔인사이드
전 세계 다양한 호텔의 역사와 공간에 담긴 이야기를 소개하는 호텔인사이드입니다.
팔로우
호밀밭의 사기꾼
하찮은 인생의 괜찮은 순간들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한무드
바르셀로나에서 애키웁니다. 저도 크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적절
독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망친 곳의 낙원
도망친 곳에는 낙원이 없다고 합니다. 잘 다니던 직장을 도망쳐 나왔습니다. 분명 낙원이 아닐 이 곳을 낙원으로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前 PD의 일대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ENOLA
사소한 나의 일상이 모여서 나의 인생이 되었다. 현재의 행복에 안주하지 않으려고 더 가열차게 살지 못한것을 후회도 해보지만 맑은 하늘을 보면 감사가 절로 나오는 영국에 사는 아줌마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글토끼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런던에서 일하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팔로우
김정은
캐나다에 살며 로맨스를 즐겨 쓰는 소설가입니다. (이전 브런치 필명은 작은나무)
팔로우
SUR
라트비아에서 대학원을 다니며 오스트리아에서 교환학생을 했고, 석사 졸업 후 다시 초등학교 교사로 근무중입니다.
팔로우
Mori
해외에서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품위를 잃지 않고 살고자 하는 작약꽃과 커피, 숲과 산책을 좋아하는 ENFJ형 인간입니다.
팔로우
라나라나
싱가포르 일상. 읽고 쓰고 그립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다정하고 헐렁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aloha
"나에게 aloha" 나와의 화해, 가족 관계에 대한 고민 그리고 우리들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 알로하 입니다
팔로우
제이조이
일상의 운율을 스스로 만드는 사람. 국제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전직 크루즈승무원, 엄마, 작가, 영어강사이자 초보사장.
팔로우
Ah
읽고 보고 쓰는 사람.
팔로우
로마언니
이탈리아 로마에서 낮에는 대부분 두아이 독박육아를 하고 귀하디 귀한 늦은 밤, 글을 쓰고 유튜브 편집을 합니다유튜브 '로마언니' 채널 운영 중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