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도원세상
뷰티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하다 지금은 하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해보는 재미로 일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성
<나는 열심히 살지 않기로 했다>저자
팔로우
린ㅡ
정신과 방문 대신 시작한, 스스로의 상담일지입니다. 버리고픈 기억들을 소중한 보석으로 다듬어내는 마법같은 공간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윤우
신(神)의 제자입니다. 법당을 운영하며 신명의 말씀을 전합니다. 만신인 저의 스승과 제 친구들, 각지의 작품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천유
글로 버스킹. 밀리의서재 이달의 밀크 당선, 독자pick, 브런치에서 오늘의 작가, 구독자 급등. 교보 등 크고 작은 지단체, 언론사 등에서 다수 수상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화바바
화바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터틀맘
거북이 같이 느린 아이 터틀이를 키우는 성격 급한 엄마 터틀맘입니다. 터틀이와 코알라, 개성 강한 두 아이와 함께 하는 좌충우돌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