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6
명
닫기
팔로워
186
명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루시
루시
팔로우
밀잠자리
실리콘벨리에서 효율만을 쫓던 제가 가장 비효율적인 행위인 '달리기'에 빠진 이유는 역설적이게도 그 속에서 인간 본연의 자유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바람처럼
최근 5년간 근무했던 편의점을 폐업하고 막막한 요즘,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꿈은 자유롭게 혼자 일하는 삶이며, 성장하는 모습을 브런치에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요.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윤정
김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용
김수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정민
이정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정수
강정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대표변호사 이환권
사람과 법 사이 그 애매한 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두나R
*그럼에도 희망을 전하는 에세이, 생각할 거리를 던지는 인문 도서를 기획하고 편집해요 *카피바라적 사고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Jasmine
Jasm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인철
한그루의 나무그늘
팔로우
조금
한부모로 살아가며 겪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우울한 글이 잔뜩 올라가지만 막상 만나면 그렇게 또 인생 암담하진 않아요. 너무 불쌍하게 여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팔로우
장꼬탁
장꼬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