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다정한계절
30살, 결혼한 지 1년만에 CRPS 환자가 된 여자입니다. 저에게도 다정한 계절이 찾아올까요?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윤오순
에티오피아 커피를 연구하며 세계를 여행하는 인문지리학자. 현재 일본 도쿄외대 아프리카연구센터에서 커피 연구 중.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출연자.
팔로우
ogi
남편이 위암을 진단받고, 2년이 채 되지않아 사망했다. 나에게는 어린 아이가 남아있었기에, 슬픔을 온전히 느낄 시간과 여유는 없었다. 애도의 방법으로 글쓰기를 택했다.
팔로우
윤슬
언어재활사 17년차 직딩이 전업 아줌마로 살아가며 쓰는 치유의 글쓰기. 나를 살리고, 당신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장래희망은 귀농하여 캠핑하듯 자연과 함께 늙어가는 백발
팔로우
손샤인
간호사로 30년을 살아오며 사람들의 마음과 몸을 지켜봤습니다. 셔플댄스와 글쓰기로 일상의 회복을 배웁니다. 돌봄과 가족, 삶의 작은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치유의 하루
암 경험자에서 '나 사랑 전문가'로 성장한, 치유입니다
팔로우
굿네이버
뉴질랜드 병원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의 관점으로 글을 씁니다. 때론 기독교인의 관점도 덧붙입니다.
팔로우
Ryan
평범한 30대 초반 직장인. 삶의 다양한 일을 겪으며 느꼈던 것들을 글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차밍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고민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의손
경단녀였던 여자사람아줌마의 일상과 글쓰기, 공부, 직장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나다
저처럼 버티고 있는 이에게 잠시나마 숨 쉴 수 있는 틈이 되어주길 바라는 나다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암환자인 한 사람이 걸어가는 이야기
팔로우
다이아
저는 갑자기 찾아온 희귀병으로 하반신 마비를 겪게 된 33살 여자입니다. 병을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여정과 갈등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리치그로우
삶의 무게를 덜어내고 작은 위로를 전하는 글을 씁니다. 가족, 건강, 그리고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오늘도 누군가에게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사랑의 생존자
엄마의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한 사랑의 생존자입니다. 지금도, 살아남고 있습니다. 음... 아마도요.
팔로우
서진
특기가 요리, 취미가 요리, 생활이 요리인데 요리 글이 가장 어려운 요리사입니다.
팔로우
레드베리RedBerry
18년차 직장인에서 하루 아침에 난소암(복막암) 4기 암환자가 된 레드베리입니다. 암투병과 극복에 관한 일상 기록을 남겨봅니다.
팔로우
이쥴
깊은 상실을 겪은 사람. 버텨온 생존자. 세아이 엄마로, 영혼이 분리되는 시련속에서 고분분투중. 음악과 그림, 글속에서 숨쉬지만,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제약회사의 노예로 있음.
팔로우
영선
여행과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와초 Wacho
엄마, 환자, 경영자, 여성.나는 매일 다른 이름으로 살아갑니다.와초는 외할머니, 외할아버지가 사시던 마을 이름입니다.그분들의 삶을 기억하며, 조용히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