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식도락 of 맹맹
식도락 of 맹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작가의 호시탐탐 식탐 여행
여행작가로 일합니다. 여행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첫 책은 <명소옆맛집>입니다. 창작의 다양한 삶과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던 경력과 여행의 기록이 지금의 나를 만듭니다.
팔로우
제이린 Jayleen
삶의 적정 밸런스를 실험 중인 30대입니다. 책임감 있게 일하는 것, 생각을 글로 정리하는 것, 독서, 운동, 새벽기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해달
울퉁불퉁한 일상의 바다를 둥실둥실 흘러가며 포근한 이야기들을 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유뮹재
취미가 글쓰기인 초보 글쟁이입니다. 맛집에 방문 한 뒤 맛을 글로써 공유합니다. 썩 좋지 않은 글 솜씨를 가졌지만 꾸준히 글을 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Sikgu
식구(Sikgu)는 당신의 가장 소중한 사람, '가족'에게 필요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전문가 인터뷰, 육아, 인테리어, 여행, 그리고 일상의 팁들을 만나보세요.
팔로우
Amy의 사소한 긁적임
남편과 강아지를 키우며 맛있는 꿈을 꾸고 있는 선생님. 현재 미국에서 유학중입니다.
팔로우
팰럿Pallet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장 사랑하고, 걷고 대화하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젠가는 아내와 북스테이를 하는 농부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김경빈
에세이와 시를 쓴다. 영어 이름은 bart. 취향존중 에세이 <이까짓, 민트초코>를 출간했다. 딩크족이지만 아이들을 좋아한다. 조카 바보다.
팔로우
생활공작소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
팔로우
그리다
도서관에서 일하며 글을 쓰고 있는 '그리다' 입니다.
팔로우
정현용
작가, 미술감독, 영화인, 전직 모텔 사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