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7
명
닫기
팔로잉
127
명
ligdow
암이 다시 스위치를 켜지 못하도록 관리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들을 기록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꼼지
교사 그리고 엄마. 끄적이는 걸 좋아하지만 지금은 늦깎이 엄마가 되어 딸을 키우느라 고군분투 중.
팔로우
알쏭달쏭
육아휴직 중인 INFP 엄마, 우울과 무기력을 달고 사는 사람. INTJ 남편과 결혼해 다른 각도로 세상을 보게 됨.
팔로우
나봄
“치유의 여정 속에서, 나를 위한 일상을 천천히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늘도스리
엄마는 아기가 태어난순간, 태어났다. 아기가 자라며 함께 자란다, 엄마의 성장을 함께 나눠봅니다.
팔로우
P맘한입
초등 교사예요. 계획 없이, 기분 내키는대로 살아요. MBTI의 P 성향이죠. 그런 제가 엄마가 되다니요? 의욕만 가득한 초보엄마의 육아일기를 솔직하게 써볼게요.
팔로우
여포아내
여기 세 식구가 살고 있어요. 밖에서는 좀 모자라고 바보 같으면서 집에서만 큰소리치는 여포아내, 돈을 좋아하고 좀 불쌍한 남편, 셋 중에 제일 보통 같은 외동아들이 살아요.
팔로우
주주쌤
21년차 현직 초등교사 주주쌤입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는 아이들, 엄마, 아빠들을 대하며 경험한, 우리들의 진짜 고민과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장
교사와 아이가 함께한 하루의 의미와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아이들의 말 속에서 순수한 시선과 삶의 반짝임의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요.
팔로우
시 선
당신이 쓰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EveningDriver
직장인 × 배달라이더 × 관찰자. 하루에 두 번 출근합니다. 밤마다 도로 위에서 삶의 다른 결을 마주합니다.
팔로우
고니크
매주 월요일에 글을 올립니다. 2주 전에 쓴 글이 발행되는 것이에요. 그래서 시점의 오차가 있습니다.
팔로우
온 아무
난임과정에 대해 씁니다. 나 같은 누군가가 분명 또 있을 것 같아서, 이 순간을 잘 이겨내고자 씁니다. 교사이기도 합니다. 종종 아이들과의 순수한 일화도 쓰겠습니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천세곡
바로, 오늘이 모두의 봄날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커피중독자의하루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 고린도후서 5장 17절 - 새롭게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