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이생각
나갔다가 잠깐 다시 들어와 사는 한국인입니다.
팔로우
우리의 서른
지인, 현재, 허구의 서른 이야기(매주 월요일 오전 9시 업로드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우란
글과 글 사이, 그 중턱, 애매모호함에 사로잡혀 오늘도 쓰려합니다. 일상에서 모든 걸 찾고자 하는 마음으로 씁니다.
팔로우
이진
잘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지성
만혼, 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오랜 세월 좌충우돌 외롭게 살아오다 50에 결혼하며 느낀, 중년의 결혼과 삶, 행복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
팔로우
쫄자카
IT에서 넘어 온 엔터 관계자. 배우 매니지먼트. 특허쟁이. 스토리텔링 중시자.
팔로우
Yooni
지방지 기자 입니다.
팔로우
씨네코치
영화 예술적 기초 소양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나동나동
인문학적 사고를 즐기는 수학강사.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풀어내는 일상의 이야기. 수학과 인문학이 뒤섞인 책 <수학의 눈으로 보면 다른 세상이 열린다>를 썼어요.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Jinny
콘텐츠에 관심 많은 제작 및 기획자
팔로우
이유
단막극 두편 쓴 중고신인 드라마작가. 마흔에 임신, 출산한 초보엄마. 어떤 형태가 됐든 '글쓰는 엄마'로 살아가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