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6
명
닫기
팔로잉
86
명
tangerine
나르시시스트 엄마와의 경험, 남편과의 신혼 생활 그리고 일상 속에서 사유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sahara
sahar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권세연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에 의미부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서 '엄마인 당신에게 코치가 필요한 순간(2021)''당신만을 위한 100개의 질문(2021)'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나다운브랜딩 조규림대표
-나다운브랜딩 대표 -브랜딩 컨설턴트 -기획자 -강사, 강연가, 크리에이터, 작가, 사업가 (강연에이전시, 영상제작, 매니지먼트 등) 010-8006-6550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강원국
강원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익재
일상의 기록을 전달하는 직장인 겸 대학원생
팔로우
초보 도서관장
초보 도서관장의 어리둥절 탐험기를 씁니다.
팔로우
도원
소설 공부 중입니다. 중국생활, 육아, 일상, 창작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작곡가 이승규
작곡가 이승규의 브런치입니다. 삶과 예술에 대한 다양한 글을 함께 공유합니다.
팔로우
돌터졌다
저는 소설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롱할영
책 곁에서 일하다 거제에 오게 된 사람. 시집 <언제나 스탠바이>를 썼어요. 각종 글을 윤문하고, 글쓰기 수업도 합니다. 지금은 남편과 거제에 살아요.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홍월
25년 회사원 생활 후 현재 역사 강사와 관광가이드를 겸하는 프리랜서. 알고 보니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저것을 열심히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