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EPAULE
상처와 상실은 경험과 자산으로. 이 정도면 회복탄력성이 꽤나 좋은 편이죠.
팔로우
샤넬발망
저는 40대 중반의 법학박사 아저씨입니다. 항상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뭔가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남들이 하지 않는 길을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freenobby
8년차 공무원 퇴사, 현재는 공부 중입니다. 공무원 생활 관련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Turn the page
서울시 산하 공기업 근무 중. 직장 생활이나 조직문화나 업무나 조금은 쉽게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포워커 For worker
안녕하세요. 직장인을 위한 브런치 포워커입니다.
팔로우
매일매일 감정평가
모 감정평가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성범
감정평가사
팔로우
단신부인
가족분야 석사 학위자, 사회생활 9년차! 장거리 7년차, 1년 난임휴직 후 복직 후 출산휴가 중인 초산모 MZ세대 주말부부 중 단신 부임 했으며 키가 단신인 부인입니다.
팔로우
Jessy
남에게 잘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닌 저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타이거부동산 대표
강남에서 상업용 부동산 중개하고 있고, 네이버 경제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머쉬
소액 부동산 투자를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제미쓴 일단 해봐
천천히 회사에서 벗어나고 있는 19년차 직장인. 실패하고 또 도전하면서 나만의 색채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