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가비야
평범함을 사랑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을 꿈꾸는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가비야 마케팅 연구소 대표 K한국디지털강사협회 부회장 디지털아카데미 부회장
팔로우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음스파
심리학을 전공했고 마음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며 한 발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삶에 대한, 나에 대한 성찰을 하려합니다.
팔로우
희랑
갇혀있는 나를 꺼내주려 글을 씁니다. 아프게 걸어온 나의 시간들이 결국에는 나를 가장 따뜻하게 안아줄 가정이자 집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팔로우
은빛지원
인생 60이 넘어서야 이제 나를 찾아 가는 중입니다. 개인 사업을 하며 암진단을 받고 치유하는 동안 내가 정말 원하는 삶이 무엇이었는지 이제야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단비
누가 시키지 않아도 20년 넘게 꾸준히 했던 건 영화보고 글쓰고 책읽고 글쓰고 나의 일상을 끄적였던 일. 평생 글쓰며 글밥 먹고 살고 싶은 1인.
팔로우
소유
글썽이며 근황을 말하는 대신, 헛헛하게 웃으며 "이걸보면 좋겠어"로 퉁치려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게 또 사는 이유가 되긴하더라구요오?
팔로우
곽뱅이
어쩌다 보니 해외를 돌아다니다 지금은 대만에 머물고 있는 한국 사람.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빛나지예 변지혜
긴 연애 9년차를 끝내고 결혼 세계에 골인. 결혼생활.이직. 많은 감정 속에 허우적거리며, 살아가는 MZ세대 유부녀. 내면소통명상,요가, 글쓰기, 움직이기,사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리나
글 쓰는 것보다 생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상처 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와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