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6
명
닫기
팔로잉
126
명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영혜
반갑습니다.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김영혜의 브런치입니다. <오늘도 아이와 한판하고 저녁밥상을 차립니다> 저자 이고요.
팔로우
말하고 읽고 쓰는 사람
프리랜서 방송진행자 겸 스피치 강사로 살며 이런저런 글들을 읽고 씁니다. 그러다 보니 내 이야기도 쓰고 싶어졌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마음돌봄
이제는 내 '마음'을 돌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여러분의 '마음돌봄'에도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비주
김비주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시를 좋아하던 애독자가 40년이 지나서 시인이 되었어요. 시를 만나는 순간을 시로 기록하고 싶어요.
팔로우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이미영
웰다잉스토리텔러.문학심리분석상담사.50살 넘어 생사학을 공부하면서 하루북으로 학교와 도서관에서 청소년과 함께 책을 쓴다. teenwritter@naver.com
팔로우
다올
2025 샘터 문예공모전 우수상수상 제2회일두문학제 디카시장려상수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염홍철
염홍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철희
저는 1980년생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국토교통부 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철희 입니다. 공직에서 17년 2개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름숲
심리상담전문가입니다. 마음에 관한 지식과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마음의 家, 세워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따뜻한꼰대 록키박
언제나 다음이 궁금한 나. 망가졌어도 록키박이기에 다시 일어 섰다는 얘길 듣고 싶다. 따뜻한 꼰대는 남의 얘기도 듣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꼰대이다. 함께해요 따뜻한 꼰대
팔로우
원더혜숙
<친애하는 나의 어른들>을 썼습니다.살고 씁니다. 쓰면 잘 살 수 있어서 자주 씁니다. 쓰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나무
새로운 꿈을 꾸고싶은 23년차 직장인입니다. 어떻게 하면 매일 설레는 일들로 좋은 사람들과 알콩달콩 살 수 있을지 고민하고 또 실천해 나가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패셔니스타
20년 차 1인 영어학원 원장, 천방지축 빵점 엄마의 살림 육아 도전기
팔로우
아침햇살
이글 저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공저시집 '바람은 그저 자리를 내어 줄 뿐입니다' 에세이 '딱 하루만 사는 인생' 전자책 '찰칵! 디카시 공모전 도전하기'
팔로우
정인성
은퇴한 교수로,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속에서 생활하고 가르치고 연구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합니다. 일본대학, 국제논문쓰기, 거제의 삶과 기타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