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Daniel J
현재 판교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으며 책을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풍천거사
풍천거사의 브런치입니다. 역사를 거울로 삼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역사로 보는 정치, 역사로 보는 경제를 쓰고 있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Jieunian
뉴욕, 파리, 런던, 마드리드, 도쿄 등 미술관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며, 고흐의 밤과 렘브란트의 빛 사이에서 끊임없이 사색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찡따맨
찐특, 혼자 글쓰면서 떠드는 걸 재미있어 함
팔로우
포텐조
짧은 글이지만 매일마다 인문, 역사, 심리를 해석합니다. 벽돌 한 장이 위대한 일상을 만듭니다.
팔로우
khori
마음의 소리를 듣고, 그 소리 깨닫고 나를 극복하는 길을 걸어가며 느끼는 삶의 맛, 패기와 자부심을 품고 자유롭게 살아가며 만나는 것에 관한 기록
팔로우
박종규
박종규의 브런치입니다. 문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사색을 인문학적으로 융합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스토리텔링을 다양한 각도에서 실험적으로 시도하려 합니다.
팔로우
삼중전공생
철학, 정치학, 경제학을 삼중전공한 칼럼니스트 호소인의 기록
팔로우
나래
국어교사 겸 작가
팔로우
셔니
항공/우주를 사랑하는 인문학 Expert 입니다
팔로우
DreamHunter
프로이트 추종자이며 회계사로 유술柔術을 연마 중입니다.
팔로우
trustwons
trustwons의 브런치입니다. 사람사는 아름다운 이야기와 진리를 일깨우는 동화같은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누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팔로우
잉지
복잡미묘한 삶의 작은 결을 씁니다 무엇으로도 정의되고 싶지 않아요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Rey
제 이야기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블루로카
아메카지 패션,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LA메탈, NBA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정엽
미국을 중심으로 경제, 금융의 역사에 대한 글을 쓰고 있으며, 유럽과 일본, 중국과 아시아 국가의 금융과 경제사로 확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