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오전직업
방송국 사내 변호사로, 회사를 이모님 삼아 아이 둘을 키우고 있습니다. 아침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Lanie
교육학 전공 대학원생 엄마. 취미는 의미 발견하기.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빛율
매일 쓰고, 자주 읽으며, 가끔 노래를 짓고, 더 가끔 그림을 그리는 갓난 아이의 갓된 엄마. 주로 무용한 것들에 마음 뺏기지만, 요샌 유용한 것들(요리,육아)에 (바)빠졌어요.
팔로우
마리뮤
남편에 대해, 아이에 대해, 가족에 대해, 경험에 대해, 읽은책에 대해, 나에 대해 닥치는 대로 씁니다. 간헐적 글쓰기로 숨을 쉬고 삽니다.
팔로우
Jihye
단조로운 일상에 생기를 더하는 글쓰기의 쓸모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자라는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부모이고 싶습니다. 역사문화체험강사입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배
삶이 고달픈 만큼 아름답고, 동화 같은 이야기가 있다고 믿어요. 그 아름다움을 찾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오수영
임신과 출산, 산모와 태아 그리고 생명에 대한 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봉천동잠실러
23년 아빠 육아휴직 중 브런치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24년 복직 후 직장인 아빠 육아 일상 등을 기록했습니다. 25년 셋째 합류로 두 번째 아빠 육아휴직에 들어갑니다.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나나띠
오늘을 사는 평범한 딸 둘 엄마의 이야기.
팔로우
미니멀 사남매맘
사남매와 함께하는 일상 기록, 미니멀라이프 실천 기록, 육아일기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규뉴
아이 둘을 키우는 맞벌이 워킹맘입니다. 하루하루를 찍어내며 발자취를 더듬어가고자 합니다. 육아의 그림자 속에서 나라는 빛을 손전등처럼 꼭 쥐고 살아갑니다.
팔로우
한박사
쉼 없는 두 아들 육아를 하면서도 그때그때 아이들에 대한 엄마의 행복한 감정들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법학박사이기도 합니다. (연구는 게을리 하지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