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Eian Lim
글을 잘 쓰고 싶습니다. 그래서 글을 써봅니다. 현재는 소설 '보인자'를 완결하였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김채하
내 머릿속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리들
글 쓰는 걸 너무나도 사랑하는 어린 작가입니당:)
팔로우
하나엄마
하나엄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길주
황길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메종무던
때론 진지하게, 때론 장난스럽게. 무심히 놓은 문장 하나가 웃음이 되고, 여운이 되기를.
팔로우
ILMer
'Inspire, Lead, Motivate, Empower and Rise'
팔로우
이영진
수필춘추 신인상(수필), 종로 문협 신인상(시), 다솔문학상(시), 월간 문학 신인상(민조시), 산문집 <내가 사랑한 소소한 일상들>, 시집 <시와 그림이 만날 때>,
팔로우
mini
대학 강사로 전원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적진
다양한 이야기들 자연스러움을 추구합니다- 브런치에 좋아요 눌러주시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브로치에 글쓰는 이유는 글감을 모으는 것 입니다 (원기옥이지요)
팔로우
김태욱
김태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태영
하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대단한콩
대단한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캐아재
독특하고 특이한 관점으로 단편소설을 쓰는 소설가
팔로우
Hi에나
Hi에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