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리들
글 쓰는 걸 너무나도 사랑하는 어린 작가입니당:)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나말록
누군가 깨어났으니 당신도 깨어납니다. 깨달음에는 종교와 신비가 필요 없습나다. 읽고 사유하고 깨어나세요. 당신을 자유롭게 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팔로우
Eian Lim
글을 잘 쓰고 싶습니다. 그래서 글을 써봅니다. 현재는 소설 '보인자'를 완결하였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김채하
내 머릿속
팔로우
하늘
감정을 흘리지 않고, 끝까지 붙잡아 의미로 만드는 사람.기록하고 설계하며, 삶을 언어로 정리하는 사람.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mini
대학 강사로 전원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메종무던
때론 진지하게, 때론 장난스럽게. 무심히 놓은 문장 하나가 웃음이 되고, 여운이 되기를.
팔로우
봄봄
미술과 차(tea)와 영화를 사랑합니다. 힘을 빼고 글을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ILMer
'Inspire, Lead, Motivate, Empower and Rise'
팔로우
다즐링
티하우스 다즐링에서 티를 우리고 그에 맞는 티푸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책임
700명이 넘는 회원님들과 10,000시간이 넘는 수업을 통해알게 된, 운동의 정확한 정보만을 드립니다.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벌크업 맨몸운동을 포함한 전반적인 운동들을 다룹니다
팔로우
적진
다양한 이야기들 자연스러움을 추구합니다- 브런치에 좋아요 눌러주시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브로치에 글쓰는 이유는 글감을 모으는 것 입니다 (원기옥이지요)
팔로우
캐아재
독특하고 특이한 관점으로 단편소설을 쓰는 소설가
팔로우
Hyon Baek
Hyon Bae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