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StarBoy
'도전하는 삶을 가치 있는 삶'이라 여깁니다. 소소한 이야기를 담백하게 써내려가는 것이 제 글쓰기 목표입니다. 거기에 유머까지 살짝 겸비할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습니다.
팔로우
날틀 Flying Board
하늘을 사랑해 그 곳으로 날아 올라 삶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조종사 날틀입니다.하늘과 가족, 여행, 자동차를 사랑하며 긍정의 힘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고 실천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미스터 엔지니어
중동의 항공사에 항공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호주로 돌아와 항공 엔지니로 30년을 넘게 항공 엔지니어로 살아온 근무 경험과 지식을 항공인을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진
고민하는 관제사
팔로우
나의지금Minow
글 쓰기 좋아하는 파일럿.
팔로우
순례자 현황
Coupang 에서 Canada 로 , 그리고 Camino de Santiago 까지. C 와 인연이 많은 인생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Flying Johan
경제지 기자 출신 중동 항공사 파일럿입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캡틴박 Pilot
[비상한 파일럿] 저자. 방콕 사는 조종사, 유튜버, 아이 아빠, 현직기장
팔로우
율이
.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글쓰는 소방관
내가 살아온 삶과 지금의 날들을 글로 적습니다. 삶이 안전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클로버
알 수 없던 마음속 불안과 강박, 자기혐오의 뿌리를 찾아가며 단단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평범하지만 은밀한 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