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than Aug 25. 2015

여름밤.

너는 나와 걸었다.

1년 전의 여름밤이 용히 사라지 전에
너는 나와 걸었다.

습기가 비벼져서 전해지듯
의 존재를 실감할 수 있는 여름밤이 좋았.

코 한껏 들이마시면 나는 풀내음에
 생동감 역시 양껏 묻어나오는 것 같아 좋았다.

아직 실감이 안나 몽상같던 여름밤은
그 축축함으로 오감을 흔들었.

맞닿아 꿉꿉한 피부의 질감도 좋았다.

가 앞서 걸을 때 밤공기를 사이에 두고
뒤에서 지켜보는 것은 묘했다.

너는 거기에 실재하는가.
연기를 들이마시듯 숨을 들이켜보았다.

팔뚝에 닿는 공기를 괜히 의식해보기도 했다.
여름밤은 질펀한 습기로 내게 답했다.


작가의 이전글 새로운 취존 세대의 우화 羽化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