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3명
-
혀늬
공무원 개구리에서 사기업 인사팀 개구리로 도약했지만 마음속에서는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은 사람의 여정입니다. 우리들만의 이야기에 함께해주세요.
-
놀마드 노을
11년 다닌 정년보장직장을 퇴사한 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
가치부자
성공다이어리 제작자, 스타트업 CEO, 아이둘 홀로 키우면서 이혼 소송중인 워킹맘의 치열하지만 행복한 전투일기 - 항상 언제나 길은 있다.
-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
꿈그린
글을 쓰면서 과거를 추억하고 소화시킵니다.
-
홍천밴드
2인조 혼성 5도 2촌 프로젝트 그룹 ‘홍천밴드’ 브런치. 주중은 서울에서 직장생활, 주말엔 강원도 홍천 시골에서 음악을 만들고 글을 쓴다. 홍천에서 생긴 일이 궁금하세요?
-
김루비
십여 년 넘는 직장 생활 동안 최저시급을 받아온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최저시급으로 1억 중반 정도 모았으며, 절약 관련 글을 적고 싶어 용기 냈습니다.
-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
소요
무엇이든 쓰는 사람. 어딜가든 쓰는 사람. 매일같이 쓰는 사람. 부모돌봄연구소장. 돌보는 사람을 위한 돌봄 연구소장. 지방소멸도시 탐색자.
-
소망이
IMF와 조울증, 우울증을 겪으며 죽을 듯이 아팠지만, 덕분에 매일 더 감사하며, 행복하게 사는 중입니다. 아팠던 이야기도, 덕분에 더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도 나누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