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서니온
ADHD 아들과 딸, 남매둥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호텔리어와 보육교사로 일하다 치매를 앓고 계신 친정아버님 돌봄을 위해 쉬고 있습니다. 따뜻한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남
일상과 상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아크하드
술자리 후 습관처럼 찾는 슈퍼에서 달콤한 아크를 먹을까 시원한 하드를 먹을까 고민하는 결정장애 엄마가 E(외향형)망아지와 I(내향형)강아지, 두 딸을 낳아 키우는 우왕좌왕 육아일기
팔로우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마주
회사 다니면서 혼자 아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휴지기
휴지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루오
다루오 (Daruo) ‘다루오’는 삶의 고통 속에서 성장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여정을 글로 풀어내는 작가이자, 세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리얼라잎
아는 것이 위로라고 믿습니다.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디셈버리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웹소설 작가.
팔로우
누구니
직장에서 일하는 그녀는 동료들에게 차마 이혼 을 밝히지 못했습니다. 이혼한 지 10년, 옛시어머니의 장례소식을 듣고...앞으로 더잘살기 위해 지난 시간을 글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세르게이홍
이혼을 다시 한다면 더 잘 할 수 있다. 이혼한 사람, 다시 이혼하고 싶은 사람 세르게이홍 (그치만 난 여자다)
팔로우
멜라토닌
남들과 달라 불안하고 허전한 마음을 글로 채워 매꿔가며 하루하루는 성실히, 인생전체는 되는대로 살고싶은 싱글맘의 연애, 이별,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톡소다
인생의 상처를 글로 치유하는 나도 누군가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
팔로우
와와치
결혼에서 이혼까지 펼쳐진 뜻밖의 세계에 대해서 함께 나누는 동시에, 오랜기간 혹독히도 겪은 관계중독에서 해방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제야
글이 닿는 순간 선물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전투토끼
성공다이어리 제작자, 1인 기업 CEO, 아이둘 홀로 키우는 싱글맘. 치열하지만 행복한 인생전투일기 - 항상 언제나 길은 있다. (전투토끼로 개명_역시 멋진것보다 치열함이 어울려)
팔로우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팔로우
고잉웰제이드
제 이름엔 단단한 사람이 되고 형통하게 잘 살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형통이란 술술 잘 풀리는 것인 줄 알았는데, 단단해져 가며 형통한 삶의 의미를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