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민노트
일본어 선생님이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보니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일본에서 지낸 경험들을 브런치와 개인 블로그(HMstory.net)에서 공유하는 중이에요 :)
팔로우
새벽창가
책과 글쓰기를 좋아한다. 외국어를 한국말로 옮기는 일을 한다. 신기하게도 글쓰기를 하면서 자존감이 조금씩 회복되는 놀라운 체험을 한 이후 계속 글을 끄적거리는 중.
팔로우
이막내작가
딸 둘인 집의 둘째여서 막내입니다. 주민등록상에 올려진 내 이름 석 자를 놔두고, 유난히 날 그렇게 부르던 한 사람. 아빠가 불러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주연
조선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조선소는 참으로 다이나믹하고 뜨거운 곳입니다. 저의 슬기로운 조선소 생활을 글로 옮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희태
한국해양대학 항해과 졸업, 대한해운공사, 쌍용해운, 한라해운, STX PAN OCEAN, 창명해운에서 43년간 선장으로 승선. captainjeon@naver.com
팔로우
엄수용
어떻게하면 건강한 정신을 가지고 살 수 있는지 고민하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