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2
명
닫기
팔로잉
112
명
백수광부
매력, 담력, 필력을 갖기 위해 오늘도 쓰는 작가. 백발이 될 때까지, 100세가 될 때까지 쓰자. 사람의 마음을 캐고 싶은 작가.
팔로우
보통엄마
보통엄마가 평생의 꿈이고 숙제처럼 느껴지는 22년차 주부입니다.
팔로우
그림한장이야기
그림한장이야기=그림 한 장 + 이야기 하나. 그림을 그리다가 이야기가 떠올라서 글도 함께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함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팔레오
누구나 자연에서 화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지구가 건네는 작고 놀라운 선물, 그 흔적들을 따라 걸으며 글을 씁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여정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현존
세계 일주를 떠나면서 느끼는 일상과 문화, 그리고 신혼 부부로서 함께 맞이하는 새로운 경험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뱅울
하고싶은건 다 해보기 와 후회하지 않기를 인생의 목표로 삼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Erdos Paul
대학교에서 수학과 물리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서평을 씁니다.
팔로우
양수경
영국에서 상담가로 살아가며 삶과 회복, 그리고 예술과 일상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작은 글 한 편이 누군가의 마음에 쉼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초코양
퇴사 후 새로운 길을 찾으며 하루씩 전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그 과정에서 발견한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민율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전히 살아내야 할 것들과 아름다운 것들의 의미를 찾아 살며 쓰다.
팔로우
헤레이스
[병아리를 울리는 세 가지 방법] 저자. 글쓰기로 마음을 치유하고 공감하며 상담을 공부하고 끊임없이 배웁니다. 나 하나 잘 되고 내가 바로 서가는 과정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홍캔두 불타는고구마
불타는 시기에도, 지금도나는 나를 태우려 하는. '홍캔두! 불타는 고구마' 그래서 씁니다. 나의 이야기로 당신만큼은 불타는 고구마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양고
어제를 후회하지 않기 위해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이음
IT전략,구매,상품기획 24년. 로직과 감성, 리더와 실무 사이를 잇는 [이음]의 기록. 가치는 설계해도 딸의 마음은 기획하지 못한 워킹맘의 오피스 사유와 나를 지키는 리추얼.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나비
책을 읽고, 마음에 남은 문장을 기록합니다. 독서 후의 생각을 조용히 정리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