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정연
인생의 목표는 오로지 행복해지는 것.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많은 것을 사랑하지만 까칠합니다.
팔로우
안초연
자신의 감정적 결핍과 불안을 해소해줄 타인을 만드는 일 없이
팔로우
소윤
사주에 현침살이 끼었다. 날카로운 것을 쥐고 살아야 한단다. 공부를 못해서 의사가 못 됐고 손재주가 없어 미용사가 못 됐다. 남은 것은 펜뿐이라 팔자소관대로 살아야 할 것 같다.
팔로우
김씨방
주머니탐구생활. 오늘 주머니에서 꺼낸 물건과 감정은 무엇인가요?
팔로우
옥수수
남편과 두 아이들 그리고 시어머니와 시누이, 삼대가 모여 삽니다. 이들과 함께 하는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최물결
쓰는 사람, 다정하지만 단단한 이야기, 누구에게는 위로가 되기를 #saranghae599@naver.com
팔로우
이막내작가
딸 둘인 집의 둘째여서 막내입니다. 주민등록상에 올려진 내 이름 석 자를 놔두고, 유난히 날 그렇게 부르던 한 사람. 아빠가 불러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래된 타자기
늘 케케 묵은 책들을 읽으며 사색에 잠기다 오래된 타자기처럼 한 자 한 자씩 천천히 타이핑하듯 글 쓰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박찬주
미술치료사출신 그림책작가로 명일동에서 마음팔레트미술교습소를 운영하며 5세부터 성인및 발달장애아동 미술교육을 하고있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책, 음악, 영상과 함께 하는 오감이 즐거운 여행/여행지 속 숨겨진 서사를 찾는 기록
팔로우
산밑하나
바쁘고 치열하게 삽니다. 시골에서!
팔로우
배은경
2004년 첫 책 출간 작가/ 강의 경력 26년 차/코칭 심리학 전공/찌아 패밀리와 제주 풍경 유튜브 https://youtube.com/@jeju.five_puppy_family
팔로우
세상이 욕심내는 사람
언어재활사로 20년 가까이 일 하고 있으며 상담심리 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제 작가로서의 새로운 삶에 도전하고 있다. 성장기와 심리학을 바탕으로 심리성장 에세이를 준비중이다.
팔로우
한줌
새올시 남산구 한강동 한 주임의 한줌 일기
팔로우
윤은빛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지옥을 탈출한 여자>는 매주 목요일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