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9
명
닫기
팔로잉
329
명
사마리아인
16년차 상품 기획자이자 출간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에서, 그리고 삶에서 배운 작은 것들이 누군가의 삶과 일에 긍정적 에너지로 반영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KEN
살면서 경험했던 이러저러한 경험들은 나누고, 많은 경우 그냥저냥 그럭저럭 살아가는 일상의 감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해정
정답보다 질문을, 결과보다 생각의 과정을 기록하는 산업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최호석
최호석의 브런치입니다. 인공지능으로 변하는 세상에서 인간다움을 생각해보며 함께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서완석
2022 월간 수필문학 천료 등단 수필문학추천작가회 회원 현 가천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명예교수 철학과 법학을 전공했으나 문학을 절절하게 그리워하며 살았던 이방인
팔로우
윤기환
은퇴 후 소박한 배 한 척의 선장이 되어 '또 다른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점차 거칠어만 가는 삶의 파도에 맞서며, 새로운 항로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byspirit
단순하게,단단하게,단아하게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코끼리 작가
소설, 명상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하여 독자들과 교류하고 있는 코끼리작가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희로애락'의 과정속에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꿈과 희망을 줄수있는 창작활동중입니다.
팔로우
아반
30년 차 수의사입니다. 아반은 16년간 자식같이 키우던 제 반려견 이름입니다. 지금은 곁에 없지만 수의사로서 모든 생명을 대할 때, 아반과 함께한 추억을 떠올립니다.
팔로우
GOrDon
I JUST LIVE BY ABC; Adventurous, Brave, Creativity
팔로우
TEUM Lab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고, 학업을 마친 후 일본에서 15년간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고, 특히 기술과 역사 이야기에 푹 빠져 지냈습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운천
류운천의 세상사는 이야기 입니다. 철학자가 고민한 인생을 사업가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 관심분야는 기업가정신과 Data, Marketing 입니다.
팔로우
밤결
잘 살아왔다고 믿었다. 그러던 어느 밤, 설명되지 않는 문장이 머릿속에 남았다. '어쩌다 여기까지'. 답을 찾기보다는 그 질문 곁에 머물러 보려 한다.
팔로우
이용주
이용주의 브런치입니다. "쓰면 느려지고, 느리면 분명해진다. 내가 누군지, 무엇을 원하는지." -베른하르트 뢰스너
팔로우
모닝페이지
모닝페이지의 브런치입니다. 여러분들과 소통을 즐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승주 작가
대학에서 제주4.3 교육에 관한 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학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 성인과 소통합니다. 기고/강의 관련 문의는 dajak97@hanmail.net로 해주세요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빌리박
개발자, SF매니아, 단편 SF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