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준성 Jul 02. 2020

떡볶이 맛집 - 논현동 부자떡볶이(판교점)

떡볶이 매니아들을 사로잡는 매콤하고 달콤한 맛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이지만
매콤하고 달콤한 떡볶이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최근에 선배님과 자주 대화를 나누다 보니 가끔 점심을 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오게 되었다.


사실 나는 논현동 부자떡볶이를 2~3차례 와 보긴 했는데

뭔가 제대로 맛봐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찾아오니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테리어


화려한 조명이 우릴 감싸고 낯익은 인물들의 포스터가 눈에 들어왔다.

매장 내부는 아주 잘 정리정돈 되어 있었으며, 사장님의 꼼꼼한 성격처럼 

흰색계열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포스터와 칠판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다.

여기는 점심에만 왔는데  저녁에 와보고 싶었다.

맥주 한잔에 떡볶이를 먹으며 수다 떨면 한 주동안 스트레스 모두 풀릴 것만 같았다.


낮맥은 술이...

떡볶이는 춘장 계열인데 사리를 추가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즉석 떡볶이라 

넘나 따뜻하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


판교 직장인 중에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일주일에 몇 번 와도 질리지 않을 맛이다.

아 휴가 중인데 떡볶이 먹고 싶다.


떡볶이 정말 맛있다.


논현동 부자떡볶이(판교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판교역로 240 삼환하이펙스A동 지하 1층 120-1호

연락처: 031-696-0380


2020.07.02

웰스트레이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