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7
명
닫기
팔로워
347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모닝페이지
모닝페이지의 브런치입니다. 여러분들과 소통을 즐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Olivia
Oliv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ndra
오랜 이민 생활을 돌아보며 일상 속 조각들을 과일처럼 곱게 담아 봅니다. 늦게 만난 글쓰기지만,나만의 향기가 있지 않을까? 믿어 봅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팔수
삶과 사회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인아로마테라피
마음챙김, 아로마테라피 작가 아인입니다. 요가, 아로마, 티를 사랑하며 여러 사람들의 마음에 향기를 넣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
팔로우
현루
전직승려 크리에이터 중도장애인 글쓰기 에세이스트
팔로우
스위스 초짜 주부남
전. 거진 10년차 대기업 공돌이 연구원.연거푸 이직 면접 탈락과 미래의 진로 그리고 직업에 대한 고민으로 가득차 있을 때,갑자기 스위스에서 주부가 된 지극히 평범한 남자.
팔로우
창수
안녕하세요. 창수 입니다. 나를 알아가는 방법과 실생활에서 자기계발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자존감 높이고 지키기, 독서법, 공부법, 운동 등 자기계발 꿀팁 얻어가세요.
팔로우
Sssong
뚱냥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끄적이는 즐거움.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Bluegrass
긍정적인 생각의 힘을 믿는 Bluegrass 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감사하는 마음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뇽뇽
나는 그저 도구. 내 삶을 통해 진짜 남기고 싶은 그분의 히스토리.
팔로우
YEON WOO
치매와 노인 돌봄을 공부하며, 현장과 일상에서 ‘존엄’의 의미를 찾아가며 진솔하고 부끄러운 에세이 입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박대영
강원도 어느 산자락에서 낮에는 밭갈고 밤에는 별을 헤는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세상을 두 발로 걷고, 걸음 이후를 나누고픈 바람이 있습니다.
팔로우
배니할
일흔 중반의 할머니입니다. 삶은 거창한 사건보다 작은 순간들로 이루어 집니다. 손주를 돌보며 느낀 감회와, 지나가는 삶을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 종희
이 종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