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6
명
닫기
팔로잉
136
명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마르
방송국 다니는 직장인. 주로 읽고 주로 쓰고 주로 속초에 갑니다.
팔로우
리세
프리랜서 에디터로 활동하면서 출판사 바이브시프트(VibeShift) 운영합니다. 글로서 사람과 사랑을, 삶과 평화를 연결하고 있어요.
팔로우
한번만 더
온갖 근심 걱정을 끌어안고 살다가, 언제부터인가 무사 태평하게 변해버린 대책 없는 여행가입니다. 여행을 거듭해 갈수록 더욱더 무대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내는살림
라면만 끓이고 청소기만 돌릴줄 알았지 집안일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책으로 영상으로 살림을 배웠어요. 잘하기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오르
기자에서 엄마, 글쓰기 선생. 일과 가정.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고민해 온 여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hyeon ji
hyeon j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스힐드
에스힐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리도트
한명에게라도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싶습니다 생각이 많고 말보다 글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용현
최용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똥별 이호
이계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폴라리스
김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녕나무
프로그래머, 백일출가. 가정을 수행처 삼아 육아 경력 15년. 글은, 일상의 중력을 이겨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꿈꾸는 알
▶관공서 재직 30대직장인 ▶질병 치료중이며 아픈 통증과 고통을 잊기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치료중 통증으로 치료기간동안은 글을 비정기적으로 올리고 있음에 이해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한양희
샌프란시스코에 삽니다.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책 읽습니다. 자연을 사랑하고 현지인처럼 여행하죠. 가장 좋아하는 야채는 브로콜리고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코끼리예요.
팔로우
메이저 에쓰
20년 동안 군 생활. 현재 전역을 준비 중. 언제나 성장과 발전하고픈 사람. 제 경험과 생각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