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열이 Mar 23. 2017

358 깔깔깔 X2

깔깔깔 01

그 미친 여자가 조사를 받으러 갈 때
개인변기를 챙겨갔으나 
공용 화장실을 사용했다는 기사를 읽었다



깔깔깔 02

조카가 오늘 유치원에서 '더블 크라잉'를 기록했는데
한번은 S군이 밀어서 
다른 한번은 J군이 때려서

그런데 K군이 등장하여
S군한테 자기를 밀지 말라고 용감하게 말해 줘서

S, J군은 못 생긴 나쁜 애들이 되었고
K군은 잘 생긴 착한 친구가 되었더라는

울면서 하루 일을 얘기하다가
K군 얘기에선 화색이 돌았다고

난리났네 난리났어 ㅋㅋㅋ
이번 여름에 약혼하겠구나 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세월호가 올라온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