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열이 Jun 21. 2017

411 이재명 성남 시장

내년 지방선거 어디로...... 



이재명 성남시장의 내년 지방선거 출마지에 대해 누나와 예측을 했다. 

누나는 경기도지사를, 
나는 서울시장을 얘기했다. 

누나는 수원에 살고 
나는 서울에 산다. 

그러니까 예측이 아니라 각자의 희망사항을... -_-

누나는 아직도 
자기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7 서울국제도서전 ft.열린책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