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열이 Apr 21. 2018

나는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함

문재인 대통령님


저는 문재인 대통령님을 지지합니다
저는 제가 지지하는 대통령이 자랑스럽습니다


뭐... 제 삶이 그닥 나아지지 않았다 할지라도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저를 좀 떠나더라도요



지지자들이 평소에는 가만 있지만
타임 표지 사진 벽에 붙여놓고
올망졸망 살고 있다는 걸
이런 시기에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함

생일잔치 안 한다고 생일이 없겠냐
이 XXX님들아




매거진의 이전글 집도 없고, 아무도 없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