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여름찐만두
18년생 황금개띠 딸아이와 함께, 행복한 이혼으로 딸과 함께 시작하는 인생2막
구독
당신의 계절
모든 인생에는 각자의 계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계절을 만들어갑니다.
구독
세번째 스무살
적당히 센티한 세 번째 스무 살 63년생 토끼띠. 60년 치 인생 후기, 쇼핑 후기, 여행후기 등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단시간
34살 이혼, 25살 결혼, 11살 아이양육, 이혼을 하고 아이를 기르고 일을 하며 살아가는 이야기
구독
내 인생은 낭만스럽게
저는 뇌성마비 장애와 희귀난치병을 가진 중학교 교사입니다. 어린 시절 장애를 부끄럽게 생각했던 저에게 희귀난치병이 찾아오면서 삶에 대한 생각이 달라진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리나
40살의 주부가. 41살에 공무원이 된. 그 속에 숨겨진 말로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써봅니다.
구독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발자국처럼 글을 남깁니다.
구독
어쩌다애넷맘
2020.7.28 사남매중 첫째 서준이를 하늘로 보냈습니다. 하늘로 유학간 열세살 아들을 그리워하며 글을 씁니다. 아들을 기억하고 아들을 만나고 아들의 레전드를 지키기 위해.
구독
도미니
20개월 아기를 키우며 운좋게 고시를 붙고, 40개월 아기를 키우며 기쁘게 이혼을 시작했습니다. 가족의 새모습을 고민하는 분들의 모든 선택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기록을 남깁니다
구독
어위큰
태어나길 순두부 속성으로 태어나 남들이 느끼지 못한 슬픔과 기쁨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긴 수험 생활을 거치며 삶은 항상 저에게 가장 좋은 것을 가져다 준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