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쩡보
쩡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enne
시간이 지나 흐릿해지기 전에 느낌이 추억으로 되어가는 과정을, 나를, 너를, 그곳을, 그것을 기록해 본다. ..나는 그때를 그리워하며, 그때 받은 에너지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그로우루샤
인간 존재의 본질은 확장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성장하는 삶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실패하고 다시 일어서고를 반복함이 행복입니.
팔로우
Hjsbk
Hjsb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비볼
안녕 내사랑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Laura
내 마음
팔로우
아이언캐슬
시인, 산부인과전문의, 의학박사, 태교연구가,
팔로우
핫쩡
안정감 있는 삶을 동경하는 사람이자 호기심이 많아 재미있는 경험이 항상 우선순위가 되는 사람. 에피소드가 많은 삶에 가끔 지치기도 하지만 새로운 시작에 두려움이 없는 편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희근
이희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늬
하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astro Yoohoo
Castro Yooho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상복
박상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onetwothree
김나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