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0
명
소소한 특별함
안녕하세요. 소소한특별함입니다. 복잡한 감정으로 엇갈린 이야기를 글로 표현하면서 아직 성숙하지 못한 마음속 자아를 '엄마'라는 주제로 풀고 있습니다.
구독
따뜻한 스피커
사람들의 삶과 글이 '말'로도 멋지게 표현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따스스피치코치' 두 아들을 찐 홈스쿨링로 키워내고 있는 엄마, 전직 공채방송인 지금은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구독
앨리스
어린아이처럼 세상을 보고 어린아이처럼 세상을 살자
구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구독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뉴질랜드 살다 온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
구독
주스
[소문난 주스 스토어 TNoT_ ]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신상 주스 택배가 도착하면 그 시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가치 있는 다양한 메뉴 계발에 힘쓰겠습니다. -점장 올림-
구독
다이아
’건강한 가정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우리의 가족 이야기를 다룹니다.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사회복지과 대학생 입니다.
구독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구독
람순
7세, 4세 아이들을 키우는 육아맘입니다. 엄마, 아내 역할 뿐만아니라 책 읽고 글쓰며 진정한 '나'로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구독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