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낭랑한 마들렌
사춘기 삼 남매의 20년차 전업맘이자 오디오북 내레이터, 낭독 강사입니다. 책과 낭독, 모임을 통해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삶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춤몽
마음 고플 때 연필을 쥐고 글밥 짓는 사람.
팔로우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소소한 특별함
안녕하세요. 소소한특별함입니다. 복잡한 감정으로 엇갈린 이야기를 글로 표현하면서 아직 성숙하지 못한 마음속 자아를 '엄마'라는 주제로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스
[소문난 주스 스토어 TNoT_ ]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신상 주스 택배가 도착하면 그 시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가치 있는 다양한 메뉴 계발에 힘쓰겠습니다. -점장 올림-
팔로우
신비서가
설명 가능한 신비에 오래 머뭅니다. 빛을 나누는 서재, 신비서가 에스터. 학문과 상징, 지성과 신비의 경계에서 삶을 해석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Esther
서울과 자카르타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앨리스
어린아이처럼 세상을 보고 어린아이처럼 세상을 살자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유진
감정에 대한 에세이 매거진을 쓰고 있어요! 심리와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한국심리교육협회에서 1급 자격증 5개 취득) POD,AI음원, 미드저니,그 외 다양한 활동 중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다이아
’건강한 가정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솔직한 우리의 가족 이야기를 다룹니다.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사회복지과 대학생 입니다.
팔로우
강선생
자소서, 면접, 학업계획서 등 교육컨설팅 전문가 강선생
팔로우
얼음마녀
만년필로 글쓰기를 즐겨하고 영어를 잘하고 싶어하는 나이 50에 미국 조지아대학교에서 한달간 연수한 이야기 연재중~그후 스위스 자유여행을 기록하고 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아
부부 동반 퇴사 후 1년간 세계여행을 하고 돌아왔어요. <자기만의 공간>의 책방지기로 살다, 지금은 '아이'라는 세계를 여행하는 중이에요. 종종 쓰고 그려요.
팔로우
멍멍이
17년차 간호사이자 어느 날 갑자기 암환자가 된 불혹의 새댁입니다.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속초순보기
삶의대한도전을 통해 경험을 나누고, 퇴직후 할머니 육아및 자기성장을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는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