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위단비
5년 간의 은둔 생활, 5년 간의 사회 생활, 지금은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개인주의자적 삶을 살고 있는 한 마리의 암 삵
팔로우
윤슬
항상은 아니어도 가끔씩은 특별한 인생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남편따라 폴란드에 2년 반 머물고 돌아와, 한국에서 1년을 보내고 현재는 단풍국, 캐나다에 머무는 중입니다.
팔로우
나의 너는
나의 너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얀
사랑으로 사는 사람, 여름에 결혼합니다.
팔로우
스페인 한량 스티브
슬로박 생활 6년 후 스페인 13년차 거주 중. 일상을 여행하는 세 자녀 아빠. 커피 한잔의 부담 없는 대화를 좋아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소보로
커피 외계 도래설을 주창하는 야매 기획자/로컬 컨텐츠 PD https://litt.ly/ujoosonyeon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준혜이
인류연재. 취미는 문장, 마음대로 씁니다.
팔로우
한국여자미국남자
평범한 주부의 브런치입니다. 글을 적어가며 내 스스로를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이춤
연극은 그만두고, 춤이나 춥시다.
팔로우
소슬바람
제주댁이 될 그날을 위해 주어진 숨 안에서 살아가는 중입니다.드라마 정주행하는 걸 즐기며 좋아하는 대사를 품는 걸 좋아하고 드라마로 세상을 배워요캘리그래피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심지
책읽기와 달리기에 진심인 편. 좋아하는 것들을 기억하기위해 글을 씁니다. 들려줄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해처럼
생후 20년간은 부모님의 철없는 둘째로, 학생 신분을 탈피하고부터 10년간은 구성작가로, 대한민국을 떠난 후로는 자칭 에세이스트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하
학교가 싫어 4년 만에 퇴직한 국어교사. 꿈이 이루어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꿈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오늘도 당신만의 하루를 사시길 :)
팔로우
반병현
30여권의 책을 집필한 작가이자 50여건의 논문과 특허를 발표한 공학자이다. 대한민국 역사상 최단기간 안에 정부로부터 작품을 검열당한 작가이다.
팔로우
진진
서비스 기획자 혹은 제품 관리자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것을 지향합니다. 제가 만들고 기획한 프로덕트를 통해 사람들의 삶의 변화를 가져다주는 것을 꿈꿉니다.
팔로우
정소장
어쩌다 보니 이렇게 살고 있고,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