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하원
소녀 백서 : 나와 내 세계를 사랑하게 되는 백만가지 비법서. '내가 왜 이럴까!?' 누구한테 묻긴 곤란할 때, 남몰래 슬쩍 열어보세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오늘의 희영
지금 이 순간, 여기에서의 삶을 온전히 사는 오늘의 희영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여러 나라를 오가며 공부, 일, 여행을 해온 해외사업팀장, 컨설턴트이자 선생님, 그리고 배우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타이포그래피 야학
<타이포그래피 야학>의 브런치. 타이포그래피 야학은 2007년 모두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나누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type n blank
type and blank. 타입 그리고 공백. 타입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들.
팔로우
민주
콘텐츠 디렉터 | 좋아하는 일을, 마음 맞는 사람들과, 편안한 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희수
음악가, 에세이스트
팔로우
몸의 해석
체형교정과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정보가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팔로우
블록군
용기는 두려움이다. 1분을 더 버티는 두려움이다.
팔로우
와뚜두
소설을 쓰며 책, 공연, 문학콘서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도봉문화정보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인문학 팟캐스트 방송 ‘북팟’을 진행하고 있는 와뚜두(whattodo)입니다.
팔로우
조멍게
미대생이었고, 사무직입니다. 사랑하는 예술/대중문화/회사생활에 대한 김밥천국같은 텍스트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유연
쓰고 싶은 글을 내킬 때 씁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개똥 치우는 여자
여섯마리 강아지들과 함께 13년동안 애견카페를 운영하다가 최근 세마리 아이들을 하늘나라로 보내고 극심한 펫로스 증후근에 시달리다가 다시 정신차리고 아이들의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