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3
명
닫기
팔로잉
93
명
X isthenameof
예술가, 자유인, 그리고 이름 없는 X로서 쓰는 이야기. 일기 또는 튀어나오는 글.
팔로우
수면위의 뽁치
물 속 깊이 잠수해있던 뽁치가, 다시 천천히 수면 위로 올라와 숨을 쉬어봅니다. 공황을 겪고, 나를 안아 올려 다시 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옥
tEchNo인문학 연구소/JOB dESINER/WrighterPreneur/"모르면 손해보는 IT이야기(2014)" "빅데이터 적용이 답이다(2015)" "가상현실을 말하다" 저자
팔로우
노멀휴먼
일상에서 경험하는 평범한 사건들에서 의미를 찾고,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고자 노력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상상혁
상상혁의 상상
팔로우
윤대천
“글로 비추는 마음의 창” 안녕하세요, 시인을 꿈꾸는 음악가 윤대천입니다. 일상에서 마주하는 시적인 순간을 이곳에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거울너머
감정이 흐르는 세상에서 나는 그 반사면을 관찰합니다. 공감은 없어도 괜찮습니다. 공명이 시작된다면, 그건 이미 당신 안에도 하나의 거울너머가 있다는 뜻이니까요.
팔로우
Princeps Lee
우리는 우주를 계산하는 신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자유를 위해 곁에서 묵묵히 작동하는 '지능적 시스템(OS)'을 만듭니다.
팔로우
이민혁
세상의 소음에서 멀어지고 나 자신과 가까워지는 삶. 많은 행복을 누리는 것보다 불행이 적거나 없는 인생을 위한 생각과 방법을 공유하고 나눕니다.
팔로우
유니버스
여행, 커피, 와인, 글쓰기를 좋아하는 기술사입니다.
팔로우
쁘미
정신과 병동이라는 작은 사회에서 얻은 지혜를 매우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자씨
심장이식 후 신경 쓸 것 많은 몸으로 살아가며 삶이 복잡해졌지만, 주어진 모든 것이 더욱 귀중해졌습니다. 삶의 소중함에 대한 깨우침에 느슨해지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가브리엘의오보에
조금씩 글을 써가고 있습니다. 친구를 만난 것 같습니다.
팔로우
패션 브랜드 설계자 남팀장
“브랜딩은 결국, 사람의 이야기입니다.”패션 브랜드 론칭부터 콘텐츠 기획, 마케팅 전략까지.작지만 단단한 브랜드들의 시작과 성장을 돕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파도
서울을 떠나면 어떻게 살 수 있을까? 더 나다운 삶을 위한 서울 밖 레퍼런스 '서울 밖을 선택한 사람들'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서은
상상을 글로 꺼내 입으로 읽고 마음에 새기면 가능성은 100 프로가 된다. 읽고 쓰는 즐거움 쌓고 정리하고 섞을 때 내 것이 창조되는 기쁨 생각이 현실이 되는 기적의 매커니즘
팔로우
장동혁
갈등을 다루는 갈등 조정가(conflict mediator)입니다.
팔로우
온이 Eoni
필명 ‘온이(Eoni)’는 내가 그 전환의 흐름 속에 있다는 걸, 그리고 사람 사이의 온기를 믿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만든 이름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