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겟의 성장 스토리 _ 25년 절반을 넘긴 우리
안녕하세요. 투겟 주식회사입니다.
지난 5월,
투겟은 창립 1주년 소식과 함께 더불어, 매출 달성의 소식을 남겨드린 후 오랜만에 투겟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창립 1주년) 25년도 상반기 결산의 내용을 빠르게 남기고 싶었는데,
내부 업무와 전 직원 대상 상반기결산 리뷰, 인사평가, 연봉협상 시즌, 신규 광고주 론칭 및 제안작업,
그 외 기타 등등 모든 대행사가 그렇듯 투겟 역시 매일매일 생겨나는 이슈들로 새로운 투겟 소식을
전하는데 조금 늦었졌습니다.
<지난 투겟 1주년 론칭 기념, 목표 매출 달성 브런치 글>
https://brunch.co.kr/@56556db27454414/12
투겟은 지난 1주년 이후 몇 개월 동안 무척이나 바쁘게 움직였고, 바쁘게 매출을 만들어 냈으며, 내부 안정화에 집중하여 투겟을 운영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투겟 계속 도전과 성장의 연속을 밟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전에 거래했던 여럿 브랜드의 광고주분들께서 찾아 주셨고, 또 새로운 브랜드와의 만남을
이어가며 투겟을 알리고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의 전략과 협업, 기존 브랜드의 확장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어라" 그래서 투겟은 직원들과 힘을 모아 열심히 노 젓고 있습니다.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을 잃지 않아야 하기에, 처음 론칭할 때의 초심을 이어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겟은 함께 도전하고 공유하며, 함께 성장을 만들어가는 종합 광고 대행사입니다.
이번 전 직원 대상의 상반기 리뷰를 준비하며 하나하나 뒤돌아 보니 25년이 맞이하고 7~8개월이 지난 지금
빠르게 흘러간 시간만큼 많은 것을 도전했고, 달성했고, 진행했었더라고요.
새로운 확장 (브랜드 10개 이상 신규 운영 / APP 캠페인 신규 / 회사 수익률 구조 개편 / 직원 충원 등)
이것들은 기존 실무 운영 팀(퍼포먼스팀 & 크리에이티브팀)의 새로운 도전과 공유, 성장으로 함께 했습니다.
퍼포먼스 팀에서는 새로운 브랜드의 카테고리 확장과 인당 생산성에 집중한 안정화와 기존 매출 확장.
크리에이티브 팀에서는 새로운 스킬업을 통한 3D / AI 콘텐츠 / 바이럴 확장의 고정매출 증대를 만들었고,
회사 내부에서는 신규 매출구조를 만들어 수익률을 2~3%가량 증대 시키며, 추가 자본금을 확보했습니다.
2025년 투겟은 매출 상승 유지와 함께 신규 직원 충원, 팀별 파트체제 조직 개편 강화를 통한 2026년을 위한
새로운 확장의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전 직원 상반기 결산 -> 인사평가 -> 연봉협상 -> 전 직원 포상을 만들어 낸 것은 투겟 모두가 함께 했기에 만들어 낼 수 있었고, 믿고 맡겨주신 클라이언트 분들 때문입니다.
2026년에는 또 새로운 투겟을 준비해 볼 생각입니다.
어떤 도전이 투겟의 몸집을 건강하게 키워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의 투겟(TOGET)의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 주세요.
우리가 문화를 만들고 우리가 만들어가는 회사,
직원들 모두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아직 모르는 내일의 투겟(TOGET)이 기대된다.
#온라인광고대행사 #도전 #공유 #성장 #목표매출달성 #확장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