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투겟(TOGET):2025년 절반을 넘기며, 상반기결산

투겟의 성장 스토리 _ 25년 절반을 넘긴 우리

by 투겟 TOGET

안녕하세요. 투겟 주식회사입니다.


지난 5월,

투겟은 창립 1주년 소식과 함께 더불어, 매출 달성의 소식을 남겨드린 후 오랜만에 투겟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창립 1주년) 25년도 상반기 결산의 내용을 빠르게 남기고 싶었는데,

내부 업무와 전 직원 대상 상반기결산 리뷰, 인사평가, 연봉협상 시즌, 신규 광고주 론칭 및 제안작업,

그 외 기타 등등 모든 대행사가 그렇듯 투겟 역시 매일매일 생겨나는 이슈들로 새로운 투겟 소식을

전하는데 조금 늦었졌습니다.


<지난 투겟 1주년 론칭 기념, 목표 매출 달성 브런치 글>

https://brunch.co.kr/@56556db27454414/12


투겟은 지난 1주년 이후 몇 개월 동안 무척이나 바쁘게 움직였고, 바쁘게 매출을 만들어 냈으며, 내부 안정화에 집중하여 투겟을 운영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투겟(TOGET)의 매출 상승 계속 이어졌고, 지금도 역시나 매출 안정화 유지

집중하여, 열심히 달리고 있다"입니다.


> 25년 1Q 대비 2Q 취급액 165%, 이익매출 195% 성장 <

투겟 계속 도전과 성장의 연속을 밟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전에 거래했던 여럿 브랜드의 광고주분들께서 찾아 주셨고, 또 새로운 브랜드와의 만남을

이어가며 투겟을 알리고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의 전략과 협업, 기존 브랜드의 확장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넓혀 가고 있습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어라" 그래서 투겟은 직원들과 힘을 모아 열심히 노 젓고 있습니다.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을 잃지 않아야 하기에, 처음 론칭할 때의 초심을 이어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겟은 함께 도전하고 공유하며, 함께 성장을 만들어가는 종합 광고 대행사입니다.


이번 전 직원 대상의 상반기 리뷰를 준비하며 하나하나 뒤돌아 보니 25년이 맞이하고 7~8개월이 지난 지금

빠르게 흘러간 시간만큼 많은 것을 도전했고, 달성했고, 진행했었더라고요.


새로운 확장 (브랜드 10개 이상 신규 운영 / APP 캠페인 신규 / 회사 수익률 구조 개편 / 직원 충원 등)

이것들은 기존 실무 운영 팀(퍼포먼스팀 & 크리에이티브팀)의 새로운 도전과 공유, 성장으로 함께 했습니다.


퍼포먼스 팀에서는 새로운 브랜드의 카테고리 확장과 인당 생산성에 집중한 안정화와 기존 매출 확장.

크리에이티브 팀에서는 새로운 스킬업을 통한 3D / AI 콘텐츠 / 바이럴 확장의 고정매출 증대를 만들었고,

회사 내부에서는 신규 매출구조를 만들어 수익률을 2~3%가량 증대 시키며, 추가 자본금을 확보했습니다.



2025년 투겟은 매출 상승 유지와 함께 신규 직원 충원, 팀별 파트체제 조직 개편 강화를 통한 2026년을 위한

새로운 확장의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번 전 직원 상반기 결산 -> 인사평가 -> 연봉협상 -> 전 직원 포상을 만들어 낸 것은 투겟 모두가 함께 했기에 만들어 낼 수 있었고, 믿고 맡겨주신 클라이언트 분들 때문입니다.


2026년에는 또 새로운 투겟을 준비해 볼 생각입니다.

어떤 도전이 투겟의 몸집을 건강하게 키워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의 투겟(TOGET)의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 주세요.


우리가 문화를 만들고 우리가 만들어가는 회사,

직원들 모두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아직 모르는 내일의 투겟(TOGET)이 기대된다.

20250328_143740.png

#온라인광고대행사 #도전 #공유 #성장 #목표매출달성 #확장 #함께



keyword
작가의 이전글투겟(TOGET) 창립 1주년 : "목표 매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