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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겟(TOGET): 또 하나의 기록_당근비즈니스 입상

당근마켓(당근비즈니스) 수상 및 성공사례 등록

by 투겟 TOGET

안녕하세요 투겟입니다.

오늘은 매체(미디어) 운영 수상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제2회 당근 비즈니스(당근마켓) 비즈니스 어워즈 공모전에서

투겟은 우수 운영 브랜드 사례로 어워즈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투겟은 작년 디지털광고대상 퍼포먼스 부문에서도 수상을 만들었고,

올해는 당근비즈니스 어워즈 수상을 시작으로 출품한 2025 디지털 광고대상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진행한 제2회 당근비즈니스 어워즈에서 투겟은 당근 비즈니스 운영 브랜드의 진행 사례와 노하우를 담아 참여하였으며, 주방가전기기 렌탈/판매 카테고리를 진행하는 클라이언트의 성공 운영 사례를 기반으로 참가했습니다.


주방가전기기 렌탈/판매이기 때문에 30대 신혼부터 60대까지 넓게 타겟을 커버하고 있는 당근 비즈니스를 선택하여 운영하였고, 해당 제품은 그냥 정수기가 아닌 "식약처 인정받은 알칼리이온수기"로 알칼리수와 산성수, 정수를 추출하는 제품으로 메인 주력 타겟은 중년 대상으로 삼고 있으나, 기존 대비 저연령 타겟에도 효율적 반응을 유도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투겟 당근비즈니스 어워즈 수상작>

https://business.daangn.com/success-story

당근어워즈 2.jpg

투겟에서 당근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얻은 배너의 형태와 문구, 운영 세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재, 세팅, 운영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집중 관리하여 고효율 매체로 만들어 냈습니다.


- 운영 결과 -

타 매체 대비 85% 낮은 CPC 단가를 기록했어요.

타 매체 대비 40% 높은 판매전환율을 기록했어요


- 운영전략 및 성과 -

제품 특성상 고연령 의존이 높았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30·40대 메인 채널로 당근을 활용했어요. 이 연령대 반응을 끌어올리기 위해 ‘효자템’ 등 관심사·효익 소구 키워드를 포함한 메시지로 캠페인을 운영했어요. 그 결과, 타 매체 평균 대비 30대 DB 유입 비중은 약 90%, 40대는 약 265% 더 높게 유입되며 신규 유저 풀을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었어요.

그림1.jpg

자세한 내용은 위 당근비즈니스어워즈 성공사례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투겟의 당근비즈니스 운영노하우가 궁금한 클라이언트 분들은 언제든 대환영입니다.



앞으로의 투겟(TOGET)의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 주세요.


우리가 문화를 만들고 우리가 만들어가는 회사,

직원들 모두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기에 아직 모르는 내일의 투겟(TOGET)이 기대된다.

위아투겟.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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