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홍시
생태,환경/성평등/인권/토종씨앗 그리고 변화하는 제주바다에 관심이 많구요. 서울살이 정리하고 현재는 제주에 삽니다. 배낭여행 경험담과 제주 사는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로망버드
로망실현가. 10년 워킹맘 접고 중년속에 허우적대는 중.
팔로우
캡틴 제이
에세이 '어쩌다 파일럿'의 저자입니다. 대학영자신문사 기자와 공군 수송기 조종사 그리고 현재는 항공사의 777기장으로 전세계 하늘을 날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스토푼
나홀로 중국 유학, 군인, 작가, 선생 등 계속해서 키워드를 늘려나가고 있는 스토푼입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구십편
83년생이 살아온 집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힘들지만 솔직한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류아
20대지만 싱글맘입니다. 누구나 처음부터 엄마이거나 아내이지 않습니다. 이혼 후에야 나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그 모습 그대로 괜찮다고 저에게, 모두에게 말해주고 싶어요.
팔로우
신영덕
그동안 살아오면서 느꼈던 일들을 자유롭게 써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결나은
한결같이 한결나은 삶을 꿈꾸며, 선택한 길은 후회하지 않으며, 시작하기전엔 갈등하지만 시작하면 최선을 다하며, 할까말까 고민될때는 하고 봅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바람에 흔들린 꽃들
• 상상과 기억 사이의 단편들을 기록 중 • 소설 <바람에 흔들린 꽃들> 출간 예정
팔로우
날틀 Flying Board
하늘을 사랑해 그 곳으로 날아 올라 삶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조종사 날틀입니다.하늘과 가족, 여행, 자동차를 사랑하며 긍정의 힘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고 실천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양구 YANGGU
조종사 남편과 승무원이었던 양구의 만남과 일상 그리고 프로여행러가 된 부부의 여행 이야기
팔로우
어른아이
힘든일을 겪고 조울의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어른임에도 어른스럽지 못해서 부끄럽지만, 한편으로는 영영 아이인 채로 남고 싶은 한 어른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ASTR
일상에 맞닿은 공상과 충분히 아스트랄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아브
우리 커플 연애 이야기 진짜 재밌는데 TV에 내보낼 수는 없기에 브런치에 씁니다.
팔로우
여름눈꽃
아주 사적이고 솔직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럽
IT 강의 기획 / IT 강사 중개서비스인 모던코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기북부IT커뮤니티 Keep going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