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84
명
닫기
팔로워
1,584
명
이용만
출간작가입니다. 취미와 일상에서 사색(思索)을 입힌 기록을 나누며 행복감을 찾고 싶습니다~^^ 저서로는 2024.5월 출판한 전자책 '하모니의 리듬 -댄스에세이-'가 있습니다.
팔로우
하노이별
일상의 조각을 철학자의 시선으로 낯설게 읽어냅니다. 제 글은 세대별 사소한 갈등을 니체의 렌즈로 투과하며, 무미건조한 삶을 생동감 있게 바꾸는 유쾌하고 치열한 실천 기록입니다.
팔로우
목림
글을 쓰는 건 오랜 체증을 푸는 행위입니다. 이방인의 삶을 살며 실체가 없는 허무를 확인하니, 버틴 삶이 제법 기특합니다.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았지만, 이제 전처럼 무섭지 않습니다
팔로우
에토스로 설계하는 미래 교육 연구가
에토스(ethos)의 관점에서 AI 시대에 필요한 판단과 책임의 교육을 풀어내는 교육 연구가입니다.
팔로우
자아
15년차 LNG 선박 엔지니어입니다. 바다 위 고립된 시간 속에서 철학을 읽고, 그 사유를 삶으로 증명해내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성원
한 아이의 아버지이자, 매일의 일상을 글로 엮어가는 기록가입니다. 경제학을 꿈꾸는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 이야기, 아이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팔로우
류영기 시드니
1988년에 시드니로 건너와 아내와 함께 회계사로 일하고 있고, 문예춘추 2025년 신춘호에 수필로, 겨울호에 시로 등단했다. *해외거주사유로 응원주고받기를 설정할수없어 미안합니다
팔로우
어나미
어나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핀란드라는 나라에서 꽤 오랫동안 살고 있는 교민입니다. 제가 쓰고 싶은 글은 MSG를 뺀 진짜 핀란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노트
대기업에서 25년 넘게 일하며 실무자와 리더의 시간을 모두 보내고 있다. 여러 세대와 함께 일하며 얻은 판단 기준과, 회사에서 덜 소모되기 위한 선택들을 기록한다.
팔로우
윤희오 hio
사람의 결과 마음의 숨을 기록하는 윤희오 hio 입니다. 일상과 관계 속에 갇혀 있던 이름 없는 숨들을 하나씩 환기하며, 단단한 기록을 쌓아 올립니다.
팔로우
진중현
여러나라 음악을 좋아하고 쌀과 약용식물을 연구하고 종자를 개발하는 '육종학자'입니다.
팔로우
글곧
양창호교수입니다. 새롭게 느낀 일상에 대한 생각을 그냥 흘려버리기 아까워 서툴지만 글로 적어 둡니다. 글을 잘쓰시는 여러분들의 글을 읽어 볼수 있어 좋습니다.
팔로우
DrSam
닥터샘의 브런치입니다. 흩어진 물이 샘에 모이듯 흩어진 것들을 글로 모읍니다.
팔로우
이동배
이동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현직 고등학교 21년차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교육을 꿈꾸며 교육이야기를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신원
2002년부터 2022년까지 20년 간 중국에 살며 그곳 사람을 사랑하고, 가정을 이루고, 헤어진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유인숙
26년 차 어린이집 원장이자, 두 아들을 키워낸 '선배 엄마'입니다. 이제는 준엄한 교육자보다 육아에 지친 당신의 손을 잡아주는 '옆집 언니'가 되려 합니다.
팔로우
엄마의 미술관
그림을 그리는 딸과 읽고 쓰고자 하는 열망이 가득한 엄마의 서로를 향한 따뜻한 구애! 딸의 그림을 감상하며 느끼는 고요한 위로를 어딘가의 누군가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몽중몽
평범하게 사는 것이 꿈이지만 그 꿈 속에서 다시 꿈을 꾸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정금리
저는 오랜시간 은행에서 일했습니다. 고정금리는 변하지 않는 금리입니다. 저에게는 정이 높은(高情) 금리 이기도 합니다. 변하지 않는 올바름의 가치와 情이 있는 글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성낙필
30년 지기 생태학자, 24년 공황 생존자. 자연의 지혜로 마음을 복원하는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