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스토너
재미없는 사람입니다. 감정은 느리고, 리액션은 없고. 말보다는 글이 편할 때가 있습니다. 커피, 음악, 조용히 살아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뽀로예
청춘에서 마주한 소중한 순간의 조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경태
작가 김경태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글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읽은 책이 늘어갈수록 생각은 무르익고 쓰게된 글이 늘어갈수록 사상은 유연해집니다.
팔로우
Half
힘을 빼고 하고 싶은 말의 반만 하기
팔로우
빨간 머리 앤
책과 글, 그리고 드라마를 사랑합니다. 환상과 허상이 난무한 우리 사회에 개인에게서, 그리고 현실에서 삶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도록 이끌어 낼 수 있는 글을 적고자 노력합니다.
팔로우
블루진
제주에서 글 쓰는 바텐더. 나를 치유하는 글쓰기.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내일을 살기를 희망하며 씀.
팔로우
기자김연지
AI로 삶을 레시피하다" : 기술(AI)과 정보를 나다운 삶(자기계발/업무)에 착착 붙는 요리해드립니다.
팔로우
김복아
본캐는 커넥터이며 시간부자이고, 부캐는 중등프리랜서교사입니다. 언제든 협업 또는 단기프로젝트는 환영합니다.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Emmalyn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다 때려치고 피아노 전공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Wayne State University에서 Communication Arts를 전공하는 교환학생입니다.
팔로우
언어스타일리스트 남혜지
매일 같이 사용하는 당신의 언어, 얼마나 알고 있나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