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한글자
한글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준오
저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박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황선업
제이팝 붐이... 왔네?!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 sunup.and.down16@gmail.com
팔로우
설 빛
운동과 요리와 글쓰기에 진심입니다. 좋아하는 일들만 직업으로 삼고 싶지만 해야할 일들도 함께 묵묵히 하고 있는 미국에 사는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신수철
신수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작정고PD
PD 고돌진 / 작가 / 도슨트(여행,미술,문화) / 스토리 디자이너 / 독립영화감독 / 영상전문사서 / 무작정고피디 / 고피디 / 고PD
팔로우
Jeff Jung
소리에 고마운 Jeff입니다.중3때 이사간 집의 황폐한 다락방에서 누군가 남겨둔 King Crimson 1집 자켓의 그로테스크함을 들었을 때부터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팔로우
송정필
광고음악감독 / 현 필더(FEEL THE) 대표 / 매순간 검투사의 심정으로 음악을 만들어내다 보니 많은 이야기가 쌓였습니다. 천천히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좋은음악수집가
음악과 함께한 모든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많은 음악을 듣고 있고 좋은 음악이 담긴 음반을 수집하는 것을 운명으로 삼았습니다. 좋은 음악은 사서 들어야 합니다. (무작위 발행)
팔로우
최미로
음악은 취미로, 문학도 취미로
팔로우
무모한 스튜디오
우당탕 그렇게 종로에서 모인 무모한 4명의 작가들. 앞만보고 달리다 넘어지기만 했으니, 우리는 무모하게 뒤로 걸어보기로 했어요.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한준혁
한준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희성
김희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동그랑그랑
동그랗고 싶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