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글짓는 날때
창피함도 잊고 작은 정성을 들여 덕질 중입니다. 아! 저의 'like it'은 잘 읽고 있다는 안부이며 읽는 중이라는 가름끈입니다.
팔로우
스무고개
스무고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봄울
봄울은 ‘보물’이라는 뜻을 품은 이름입니다. 사람과 하루 속에 숨어 있는 보물을 발견하는 관찰자입니다. 발달이 느린 두 아이와 함께 상처보다 은혜를 더 오래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노민화
노민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도가지
안주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oya
깊은 성찰과 통찰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BABO
BABO의 관찰일기입니다. 작은 분식집에 오고 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특별하기도 하고 평범하기도 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낭만고양이
필사와 미라클모닝으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 매일 글쓰기로 두번째 삶을 그리고 있다.
팔로우
린서
회사원이 되지 않기로 결심 한 이후 좋아하는 것들, 배우고 싶은 것들, 도전하고 싶은 것들을 찾아 나서는 여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검은비
기은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임스
경제, 책, 공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웬떡아범
웬떡아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삼월
윤삼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머니메이커
어떤날의 독서, 글쓰기 브런치, VC 관련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