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1
명
닫기
팔로잉
201
명
이윤영작가 글쓰는한량
방송작가로 20여 년 활동했고 지금은 글쓰기수업과 문해력 인문학을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장희주
<章 글 장 喜 기쁠 희 周 두루 주> 나의 삶에서 느끼고 깨달은 모든 것들을 글로 통해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글 주제 에세이,신앙(기독교),상담분야
팔로우
민정애
저의 노후대책은 글쓰기 입니다. 기흥노인복지관에서 글쓰기 지도하며 지성과우정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빙산HZ
“빙산의 아래 부분"과 "동전의 옆면“에 주목시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에세이스트=노력가. (아마도) 여기에서만 읽고 들을 수 있는 글과 음악을 만들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딱따구리
어릴적부터 저의 오랜 꿈이었던 작가로서의 첫걸음을 브런치, 그리고 독자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뻐요. 구독 그리고 라이킷은 저에게 크나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Harry Kim
Harry Kim의 브런치입니다. IT 와 생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책을 통해 다른 이의 생각을 엿보는 걸 매우 좋아합니다. 가끔, 제 생각도 풀어내서 발행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사벨라
현재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서 거주하고 있는 신학(신학전공)대학원 3년생입니다.
팔로우
명상하는 작가
‘어쩌겠어요, 이렇게 좋은데’ 레드박스(청림출판). 아래 URL 누르면 유튜브 ‘명상하는 작가, 김유래’가 로 연결됩니다. :-)
팔로우
Loum
서울에 대학 다니는 20대 대학생입니다. 일상의 떠오르는 잡생각들과 좋아하는 영화들을 정리해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침햇살
이글 저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공저시집 '바람은 그저 자리를 내어 줄 뿐입니다' 에세이 '딱 하루만 사는 인생' 전자책 '찰칵! 디카시 공모전 도전하기'
팔로우
우연북스
글을 읽고 쓰며 삶을 새로이 정의하여 모든 삶이 가치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글쓰기가 업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일이어서 순수한 열정을 갖고 글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이민정
이민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몽고메리
느리지만, 천천히 성장하는 일상에 대한 긍정에너지를 나누기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효진
이효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ewonim
주경야독의 심정으로 낮에는 학교에서 일하고 저녁에는 집에서 육아와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느닷
"Out of the Blue Library" 책과 도서관을 애정하는 느닷도서관 관장 느닷 입니다. 느닷없이 다가오는 인생의 모든 여정을 겸허히 즐기는 존재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세온
<이야기가 있는 산행기>, <일상 에세이>. 39년간 초등교사를 했습니다. 퇴직 후 남편과 함께 산과 걷기길을 여행하며 살다가, 양평에 집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하하건
하하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란스맘
란스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